1998년 삼성몰로 시작하여, 2007년 애경으로 인수되면서,2009년3월 AK MALL로 새롭게 탄생, AK플라자 E-백화점관이 갖춰진 고품격 종합쇼핑몰로 애경유통부분의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높이는데 앞장 중
OFF – Line : AK PLAZA 구로,수원,분당,평택,원주 점
ON – Line : AK Mall, AK Plaza
▷ MARKETING GOAL
신규고객 창출
브랜드 인지도 상승
기존 고객의 재방문 유도
온라인 매출 볼륨 상승
► SOLUTION
기존 고객의 재방문 유도를 위한 리타겟팅 서브매체 확장
신규고객 창출을 위한 검색광고 키워드 POOL 확대
입점 브랜드별 신규상품 모니터링 진행 후 신규고객 구매유도
► SUCCESS
다양한 신규매체 운영과 기운영매체 효율개선을 통해 이벤트 확산과 광고비용율 감소, 신규 회원을 확보함과 동시에 전체 매출 Volume 확대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임